안양천 산책로
수종 왕벚나무
길이 10.1km
안양천을 따라 걷는 둑방길 산책로는 길게 뻗은 왕벚나무 아래를 걸으며 다양한 야생화 군락을 감상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입니다. 이곳은 운동기구가 많고 자전거도로도 잘 정비되어 있어, 주민들이 여가를 즐기기에 매우 적합한 대표적인 공간입니다. 가벼운 산책이나 운동을 하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이상적인 장소입니다.
여의공원로
수종 은행나무
길이 1.1km
여의도공원 주변에서는 가을철에 노란 은행잎을 밟으며 아름다운 단풍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. 이곳은 평화로운 분위기 속에서 산책하기 좋은 장소로,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최적의 공간입니다. 은행나무와 단풍나무가 어우러져 풍성한 가을 색채를 선사하며, 잔잔한 공원 안에서 힐링의 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.
여의나루로
수종 느티나무
길이 0.4km
띠녹지가 조성되어 있어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며, 가로수와 인접한 아파트 주변의 느티나무 덕분에 아름다운 수목 터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. 이곳에서는 갈색 단풍을 만끽하며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어, 산책하기에 매우 좋은 장소입니다. 자연과 어우러져 평화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안성맞춤인 곳입니다.
윤중로길
수종 왕벚나무, 느티나무
길이 6.8km
한강을 따라 조성된 이 산책로는 시원한 강바람을 느끼며 걷기에 좋은 곳입니다. 왕벚나무와 느티나무의 아름다운 단풍을 감상할 수 있어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. 이곳은 한적한 분위기로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어, 스트레스를 잊고 자연을 만끽하며 산책하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.